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북반구의 몽골에도 유황 온천이 있다. 바로 쳉헤르

북반구의 몽골에도 유황 온천이 있다. 바로 쳉헤르

 

1편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11.23 - [여행] - [해외여행] 몽골 초원을 가다 1편

 

[해외여행] 몽골 초원을 가다 1편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해외여행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물론 코로나 터지기 전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또 가고싶네요 여행을 가기전에 여행 팀을 만들고 여행사들에 컨택을 하여 날짜와 루

sinhus.tistory.com

 

안녕하세요 장어보이입니다!!!!

네이버 마이박스를 눈물을 머금고 결제하여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3일차 엘승타사르하이에서 쳉헤르로 향했는데요. 몽골여행은 목적지들이 다들 너무 떨어져있어서 차를 오래타다보니 목과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ㅜㅜ 디스크가 있으신 분들은 더 힘들 것 같습니다. 저도 몽골여행을 3년전에 간건데 지금 가면 더욱 고통스러울 것 같네요 ㅋㅋ 그래도 또 가고싶다는건 안비밀~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서쪽으로 머어어얼리 가면 중부지방 쪽이라고 해야할까요? 챙헤르라는 유황온천 지역이 있습니다. 

쳉헤르 전경과 숙소

이 지역에 유황온천이 솟아나와서 관광지로 많이 개발이 됐나봐요 ㅋㅋ 여기까지 오는데도 너무힘들었습니다 ㅜㅜ 특이

하게 몽골 대부분은 나무가 없는데 이곳은 침엽수림처럼 보이는 숲들이 우거져 있더라구요.

       나무는 왜 듬성듬성 있는걸까?                                                      숙소 주변엔 방목된 야크? 들이 많다.

숙소에 도착해서 짐을풀고 ^^ 아 물론 숙소는 게르입니다 ㅎㅎ 점심을 먹었는데요.

이게 몽골여행 중 호불호가 없는 식재료가 닭이라 그런지 닭다리가 계에에에에에속 나오게 됩니다. 제가 포함된 패키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여행 3일차인데 닭다리는 4번정도 먹은 것 같다.

식사도 어느정도 했으니 온천을 즐겨봐야겠죠? 온천은 게르 옆에 건물이 있는데 건물과 숲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천사진 찾아봤는뎈ㅋㅋㅋ 다른 분들이 알몸이라서 사진을 안찍었나보네욬ㅋㅋ 죄송합니다!!!

온천욕을 하기 전 후에는 샤워장에서 씻을 수 있는데요. 게르 옆 건물에 샤워장이 따로 위치해 있습니다. 약간 해수욕장 샤워실 처럼 돼있어요!

 

또한 건물에는 당구장과 탁구대가 있는데요? 제가 한 탁구를 좀 해서 가이드 및 쳉헤르 온천 사장님과 대결을 펼쳤습니다.

 

파란색이 몽골 현지인같지만 저입니다 ^^

ㅋㅋㅋㅋ 직접 칠땐 급박했는데 영상으로보니 영 아니네요.

그래도 대한민국 대표로써 타지에서 부끄럽지 않게 승리하였습니다!

쳉헤르에 살고있는 남자아이 지금은 좀 컸으려나?

제가 머문 숙소에서 살고있는 아이들입니다 ㅎㅎ 쳉헤르에 가시면 볼 수 있을거에요~

쳉헤르 온천 사장님 아들이라면 사실은 부자일지도?

 

이렇게 실컷 놀고난 뒤 밤에는 은하수 사진을 찍는다고 도전을 하였습니다.  10mb가 넘는다고 첨부가 안되네요!?

결론은 실패하였습니다 ㅋㅋㅋ 카메라 설정할줄을 몰라 찍어보았는데 다른 몽골여행 가신 분들 사진과 비교해보니 터무

니가 없더라구요 역시 세상일에는 그냥 되는일이 없습니다.

다음날 카메라가 신기한지 계속 사용해보는 미래의 온천 주인

게르에서 푹 자고 일어난 뒤 꼬마친구들과 좀 놀고 다음목적지로 향하게 됐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줄이겠습니다. (옷을 못빨아서 그대로 입었습니닼ㅋㅋㅋ)

 

3화에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