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다시 나의 조국으로! (몽골에서의 마지막 날)

다시 나의 조국으로! (몽골에서의 마지막 날)

 

안녕하세요! 약속이 많아서 글을 못올렸습니다 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무너지는건가요!!

다시 마음을 다잡고!!!

오늘은 홉스골에서 무릉 그리고 무릉에서 비행기를 타고 울란바토르로 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시 지옥.. 은 아니고 한국으로 돌아가야죠 ^^

자르갈랑트에서 차타고 무릉&홉스골을 갔었찌만, 시간을 단축하기위해 패키지에서 돌아올 떄에 무릉 - 울란바토르 비행기를 추가했어요!

우측이 공항.. 한국의 공항과는 분위기가 아예 다르죠?

이제 좀 몽골에 정이 드려나 싶었지만 다시 현실로 돌아가야죠! 그래야 다시 몽골도 오고 여행도 가고!

MURUN Air Port!!!

외부에서 보면 정말 작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보다 작았던 것 같은데요. 아닌가?

그래도 나름 안에 들어가면 공항같아요! ( 사진보니 아니네요 ㅋㅋㅋㅋ)

비행기 타러 걸어가는중..

넓은 활주로에 에어로 몽골리아! 비행기 딱 한대! 그리고 직접 걸어가야 합니다!!!

비행기 1~2시간 탔었나? 근데 빵도 주더라구요? 완전 짱짱

여기서 가이드와 기사님과는 이별을 하였습니다 ㅜㅜ 나름 친해졌었는데 아쉬웠어요ㅜㅜ i miss them

 

굿바이 홉스골!

그리고 나서 몽골 칭기스칸 공항에 도착 후 점심을 먹었습니다!!

샤브샤브 먹었는데 가게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신기한게 보통 샤브샤브는 큰 탕이 가운데 있는데 여기는 개인탕으로 주더라구요? 그래서 더 깔끔했던 것 같습니다. 나름 수도에 있는 깔끔한 식당이라 가격대가 꽤 있었던것 같아요. 한국에서 밥먹는 정도 금액은 나왔던것 같습니다.

 

그리고나서 캐시미어 팩토리를 갔었는데 이게우째?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

흔들리면서 찍어버리고 쇼핑에 눈이 돌아갔다고 한다..

글로 요약드리면 무적권 가세요.. 그리고 구입하세요.. 진짜 옷 엄청좋고 저렴합니다.. (개인적 생각)

진짜 너무좋아요... 따뜻하고 이쁘고 재질도 좋고

물론 캐시미어라는게 내구성이 약하긴 한데, 기왕 살거 몽골에서 사면 한국의 한 30% 40%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들 줄서서 싺쓰리를 해갑니다.

 

그렇게 몽골여행은 마무으리... 글쓰면서 느끼는건데 올만에 형 누님들 보고싶네요. 잘 지내시려나 ~

 

아디오스 몽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