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안의 화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장안의 화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장어보이 입니다!!!

 

요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이슈가 핫하죠?

 

매주 목요일에 현대 M Point 50% 사용이 가능해서 겸사겸사 다녀와 봤습니다 ㅎㅎ

 

그럼 바로 출발!

 

제가 다녀온 지점은 부천역사점 입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부천역사점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1

전화번호 : 032-654-076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30

 

 

 

 

 

 

 

 

 

 

최근 BHC에서 인수 후에 논란이 된 점들은 크게

 

- 원가 절감을 위한 재료 대체

- 기브미파이브 감튀 -> 치즈스틱 변경

- 베이비백립의 전자렌지 조리화

- 빵 안데워줌

- 생과일 에이드 시럽으로 대체

- 투움바파스타 새우 칵테일 새우화

이정도 입니다.

 

다른건 잘 모르겠네요 ㅋㅋ

 

저는 원래 아웃백에 오면 세트를 시켜먹기 때문에 위의 논란이 된 점들을 모두 확인할순 없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품질이 하락? 했다는 논란들이 있어서 먹던대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블랙라벨커플세트

 

 

 

 

요새 손소독제도 주네요~ 제가 사용하려고 뜯음
양송이 스프와 스프1개 가든샐러드로 변경! 추가금액 있습니다

 

 

 

 

 

처음 나오는 스프를 추가금액 지불 시 샐러드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의무적 야채섭취 샐러드 참 괜찮았습니다!

 

빵도 따끈따끈하니 너무맛있고 리필 가능~! 3번은 먹은듯?

 

서버분들 친절한것도 그대로!!

 

 

 

 

 

 

 

 

 

 

큰 논란의 이슈 중 하나인 에이드!

 

근데 에이드에 알갱이들도 있어서 시럽을 넣은 것 같진 않던데요??

 

제가 맛알못이라 그런건지 너무 맛있던데

 

오렌지 에이드는 그대로 맛이 있었습니다!!!

 

뭐징?

 

 

 

 

 

 

 

 

 

스테이크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 (채끝 등심)

 

저는 양파볶음 아래에 있는게 계란후라인줄 알았는데 치즈더라구요 ㅋㅋㅋ

 

맛? 정말 맛있습니다 헤헤

 

스테이크의 맛은 아웃백 갈 때마다 다들 기대 정도가 있잖아요???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입니다.

 

새우 또한 버터와 새우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고소한 맛!

 

 

 

 

 

 

 

 

 

 

 

 

 

 

그리고 투움바 파스타

 

새우는 원래 이 정도였던 것 같은데

 

제가 별로 신경을 안쓰는 타입이라 다른 분들의 글도 좀 보았는데

 

원래 크기가 이정도라구 하더라구요??

 

또 파스타 위에 치즈가루를 뿌려줬는데 이제 안뿌려준다고 하는데

 

제가 먹었을 때는 뿌려줬었습니다!

 

맛은 개꿀맛 투움바파스타!!

 

녹진하고 매콤하니 살찔것 같은 맛이었어요 맛있는 맛 ~!

 

 

 

 

 

 

 

 

다먹어버림~!

 

결론은 잘 모르겠고 맛있다 입니다~!

 

솔직히 품질저하 됐다해서

 

크게 뭔가 느껴졌어야 했는데

 

그냥 맛있기만 하고 잘 모르겠더라구요??

 

뭐 점심 런치가격이 상승하고 이런건 가격적인 부분이니 어쩔수 없는 것 같고,

 

품질에 대한 이슈는 그냥 진실이 아닌걸로 판명!!!

 

 

 

 

 

 

 

 

 

지금까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솔직후기였습니다

 

논란 때문에 방문을 망설이셨다면 걱정않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