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네네치킨 신메뉴 '코찡마요' 도전 후기 (요기요 할인)

네네치킨 신메뉴 '코찡마요' 도전 후기 (요기요 할인)

 

 

 

 

안녕하십니깟

 

회사 바쁜시즌이라 최근 글을 못올렸습니다 ㅜㅜ

 

퇴근하고 지쳐서 쉬기만했네요 ㅋㅋㅋ

 

오늘은 쉬는동안 먹은 치킨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네네치킨 코찡마요

 

 

 

 

 

 

동네에 치킨브랜드가 별로 없는데

 

요기요에서 4천원 할인을 하더라구요!

 

코찡마요 + 맥앤치즈볼 24000원 인데 4000원 할인!

 

그래도 비싸긴 하네요 ㅎㅎ;;

 

 

 

 

 

먼저 치즈볼을 보시면

 

 

 

맥앤치즈볼 이래서 체다치즈가 들어간 치즈인가봐요 ㅋㅋ 근데 두개밖에 안들어있네...?

 

이럼 할인을 안한것같은뎈ㅋㅋㅋ

 

 

 

 

 

 

 

 

 

 

구성은 치킨, 코울슬로,무,양념, 코찡마요소스, 생양파

 

순살치킨으로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정말 푸짐해보이죠?

 

코찡마요는 고추냉이 맛으로 코가 찡하다는데

 

혹시 망할수도 있으니 소스를 반만 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스도 맛나게 뿌려놓았으니 이제 양파랑 같이 먹어봐야겠네요

 

 

 

 

 

 

 

 

 

양파는 각 매장마다 알아서 사서 구비해놓는걸까요??

 

엄청 싱싱한 느낌입니다.

 

 

 

 

 

 

 

 

양파랑 같이 코찡마요 소스가 듬뿍묻은 조각을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코가 찡하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못먹는것도 있긴한데,

 

이름 그대로 코에 공격이 제대로 들어옵니다.

 

자극적인 고추냉이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도전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