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핫이슈 떡참 네고왕 !!!! 로제떡볶이 먹어보았습니다.

핫이슈 떡참 네고왕 !!!!  로제떡볶이 먹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장어보이 입니다!!

 

 

최근 화제가 된 떡참네고왕!

 

사진 출처 : 떡참 공식 홈페이지

 

 

 

저는 이슈에 둔감한 사람이지만

 

제 룸메이트가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는 사람이라 알게 돼서 도전해보았습니다!!

 

룸메께 감사하다능 ^^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13일 까지인데요!

 

서울 및 수도권은 인기가 폭발적이어서 주문하기도 힘들다고 하네요!

 

하지만 여긴 비수도권... 참 쉽게 주문이 됐습니다... ㅎㅎ;;;

 

 

 

 

 

 

 

 

네고왕 세트 구성은 치킨 + 떡볶이 (맛 선택 가능) + 치즈볼 2개 + 쿨피스 해서

 

9800원 인데요! 정말 엄청난 가격입니다.

 

네고왕 고맙습니다!!!

 

떡볶이 맛을 선택이 가능한데, 보통 트러플 크림? 아니면 로제를 고르더라구요?

 

저는 로제!!

 

 

 

맨우측은 네네치킨 먹다남은 콘샐러드 입니다 ㅎㅎ;

 

 

 

 

저녁으로 룸메와 떡참 네고왕 세트로 치킨&떡볶이를 9800원에 배달로 먹을수 있다니

 

이 얼마나 혁신적인가... 요즘은 이렇게 먹으려면 최소 만 오천원은 줘야하는데

 

가격이 참 착하네요 ㅎㅎ

 

이렇게 떡참 네고왕 리뷰 해보았는데요!

 

아직 이틀 정도 남았으니

 

여러분도 빨리 도전 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