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금메달리스트도 반한 맛 비비큐 황금올리브!!!

금메달리스트도 반한 맛 비비큐 황금올리브!!!

 

안녕하세요 장어보이 입니다!!

 

 

요즘 올림픽이 핫 한데요!!

 

판정 시비도 있고 안타까운 소식이 많이 들렸는데요..

 

하지만 남자 1500m 쇼트트랙 황대헌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

한국 선수들의 승승장구 및 무사귀환 기원합니다!

 

황대헌 선수는 비비큐 치킨이 빨리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도 비비큐 치킨 좋아합니다.. 후라이드는 비비큐 황금올리브죠!

 

그래서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엥?)

 

비비큐 황금올리브 & 케이준 감자

 

그리고 장난감을 주더라구요? 모징?

룸메 기다리느라 감튀랑 무를 좀 먹었습니다 ㅎㅎ;;; 늦게와서리

감자도 케이준 스타일 감자라 너무 맛있는거 있죠?

 

감자는 역시 옜날 그 파파이스 감자튀김이 맛있는데 그게 케이준 감자라고 하더라구요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맛있으면 장땡

 

룸메가 오고 불닭볶음면을 추가하였습니다. 

비비큐 황금올리브에 불닭볶음면 같이먹으니 핵존맛탱입니다 정말루다가

 

한번 같이 드셔보세요! 제발!!!!

너무맛있는 최강조합 

불닭은 까르보 1봉지, 걍불닭 1봉지 섞은건데 왜캐맛있는거죠?

 

올림픽을 보며 음식을 헤치워버리고 장난감을 확인해봤는데

 

무슨 이벤트인거죠? 걍 동네이벤트인가 공홈 찾아봤는데 내용이 없네요??

 

무튼 황대헌선수의 원픽치킨 비비큐 황금올리브 먹어봤는데요

 

불닭이랑 같이먹으라고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최강 돼지조합입니다.

 

룸메 기다리는게 좀 오래걸렸는데 불닭의 미친조합 덕분에 모든게 용서가 됐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올림픽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