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2022 스벅 신메뉴! 스프링가든 자스민 드링크와 봄딸기 프라푸치노

2022 스벅 신메뉴! 스프링가든 자스민 드링크와 봄딸기 프라푸치노

 

Hi~ 장어보이입니다 ^^

 

 

블로그를 쓰는걸 아는 제 룸메가 인삿말이 똑같아도 계속 놀려서 영어로 인사해봤습니다 ㅋㅋㅋㅋ

 

놀리면서 스벅 신메뉴 리뷰 한 번 해보는게 어떠냐고 하여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신메뉴 포스터!

신메뉴 포스터에 작게나오는데 맨 좌측이 스프링가든 자스민 드링크구요

다음으로 봄딸기 그린 프라푸치노 마지막으로 봄 딸기 라떼 입니다.

입구에 배치 됨

왔으면 주문을 해야죠? 

 

바로 신메뉴 주문 들어갔습니다

 

코로나로 휑~ 한건가~~

봄딸프, 자허블, 스자드 

스프링가든 자스민 드링크 색이 너무영롱한데요.

약간 연보라 빛같기도 하고 남색 계열인것 같기도 하고

제작년에 베르가못인가? 그거보다도 색이 더 예쁜 것 같네요. ㅎㅎ

봄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는 녹차와 딸기가 들어간 프라푸치노인데요.

룸메이트는 여기에 몇가지를 더 추가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정보에 빠른편이니 유명한 팁인듯 합니다

아님말고~

 

예쁘죠?

스자드의 맛은 약간 아카시아 껌 향이 나면서 달달하니 산뜻한 음료구요.

대신 드실 때 잘 휘저어서 드셔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따로 드셔두 되구요~

 

봄딸프

봄딸프의 맛은 딱 생각하신 재료들이 섞인 맛이라 돼지바 업그레이드 버전인데, 덜 달고 더 산뜻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룸메가 스티커 떼더니 제옷에...

자허블을 다른 룸메 배달을위해 퇴장 총총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okie  -

 

 

 

 

룸메이트가 찍어준 저의 사진 ^^;;;

신메뉴 나왔다고 맨발로 뛰쳐나왔습니다 하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