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통영에서 호캉스를 스탠포드 호텔 '통영' 3편

 

2022.03.11 - [여행/국내여행] - 수려한 경관과 액티비티가 공존하는 여행지 '통영' 1편

2022.03.16 - [여행/국내여행] - 루지 케이블카 타고 거제도 한 바퀴~ '통영' 2편

통영에서 호캉스를 스탠포드 호텔  '통영' 3편

 

 

안녕하셍요!

 

장어보이입니다 ㅎㅎㅎ

 

마지막 통영 3편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제도 더 꽃에서 식사를 마친 후 거제도 하면 유명한 해변이 있습니다 ㅎㅎ

 

바로 몽돌 해변인데요.

 

따로 몽돌해변이라는 곳이 존재하는 건 아니고, 몽돌이 많은 해변을 몽돌해변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파도와 돌끼리 부딪혀 동그랗게 변한 돌들이 많습니다.

 

물이 지나갈 때에 무슨 소리가 난다고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ㅎㅎ;;

 

 

학동 몽돌해변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영상 끝부분에 무슨 음악같은게 나오는데

 

대선 유세차량 ㅎㅎ;;

 

거제도에는 몽돌해변이 꽤나 많아서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거제도를 한 바퀴 모두 다 돌았는데,

 

어딜가나 다 멋있고 탁트인 해변에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높이 못뛰네요..

 

 

 

 

 

 

거제도에서의 잠깐의 출사를(ㅋㅋ?) 끝마치고 난 뒤 마지막 통영의 대망의 4성급 호텔로 향합니다.

 

 

 

 

 

통영 스탠포드호텔앤리조드

주소 : 경남 통영시 도남동 660

전화번호 : 055-725-0000

 

 

 

저는 이런호텔에서 숙박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참 좋은 호텔입니다..

 

입구
주차장 쪽에서 찍은 본관
미니주차장과 통영국제음악당 건물

 

로비
층별 안내

 

 

 

 

4성급은 처음와봤는데, 너무깔끔하게 잘 돼있었고,

 

프런트 근무자 분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저는 현재 이벤트중인 '2022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이용하여

 

주중 디럭스 룸과 조식2인 포함하여 181,000원에 예약을 했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2년 3월 31일까지!!

 

 

 

 

 

디럭스룸 공개!

 

 

 

 

 

 

 

View

 

 

 

 

 

 

침구류는 너무나 포근합니다 ㅎㅎ 호텔은 다른건가요

 

한가지 딱하나 아쉬운건 호텔이라 그런지 ㅋㅋ 넷플릭스 같은게 없네요..

 

모텔은 있는데,,, (죄송합니다~)

 

아침부터 케이블카, 루지 를 타고 거제도까지 한바퀴 돌아서 그런건지, 침대가 너무 편해서 그런건지

 

한 두시간 기절해버렸습니다 ㅎㅎ;

 

뭘하지~? 하다가

 

지하 1층에 해수사우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꿀잠 이후에 바로 출발하였습니다.

 

비용은 1인당 육천원이었나?? 체크아웃할 때 계산하면 된답니다~

 

사우나 이용시간은 07:00 ~ 21:00

정비시간 15:00 ~ 16:00

* 22년 3월 21~223일 긴급보수작업 있습니다.

 

 

 

 

 

 

 

 

 

 

 

온탕이 44도씨나...? WOW

원래 보통 40도 41도 아닌가요? ㅋㅋㅋㅋ

 

정비시간 후 아무도 이용을 안해서 그런지 엄청나게 뜨거웠습니다요...

 

진짜 해순가 맛봤는데 바닷물 맞는것같아요. 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냉탕 온탕 계속 왔다갔다 하고 건식사우나도 이용하고 나니 뭔가 

 

내부자들의 국회의원이 된 것 같았습니다.

 

꼭 영화에선 국회의원분들 나오면 사우나가 나오더라구요.

 

실제로 많이 가시는건가~?

영화 내부자들 中

 

 

 

 

 

 

 

사우나도 했겠다~ 이제 저녁을 먹어야겠죠?

 

나가서 먹긴 귀찮고, 룸서비스는 너무 비효율적일 것 같아서. 카페테리아를 이용하기로 합니다.

 

그 中

 

통영 해물탕 2인 주문!

 

 

출처 : 통영 스탠포드호텔 공식 사이트

 

 

 

 

 

 

 

 

 

 

오징어무침 진짜 핵존맛
그린샐러드와 고갈비

 

 

 

 

 

샐러드 깔끔하게 나왔는데 먹고나서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

 

 

 

해물탕 2인

 

 

 

 

 

 

 

문어인가 낙지가 끓이는 중간에 한마리 넣어주시더라구요. 사진 깜빡쓰~

 

맛은 호텔음식으로써 정말 깔끔한 맛인데, 이게 그냥 심심한게 아니라 정말 맛있고 감칠맛도 나름 있으면서

 

끝맛이 깔끔한 참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통영을 다시간다면 스탠포드 호텔 진짜 무적권 다시올듯?

 

ㅋㅋ 밑에 사진 보시면 싹쓸이 했습니다.

 

 

 

 

 

 

청소완료

 

 

 

 

 

다먹고나서 산책을 잠깐 나가볼까? 했는데 추워서 다시 ㅌㅌ 방에서 푹 쉬었습니다~

 

 

 

 

 

 

 

 

 

 

 

 

 

그렇게 마지막 여행의 밤이 지나가고..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호텔와서 많은 분들이 꼭 먹는게 있습니다.

 

바로 조식

 

 

 

 

 

 

 

 

 

 

 

 

배 안불렀으면 좋겠다.. 다 먹어볼텐데;; ㅠ

 

다 뷔페인데, 한분께서 스크램블에그와 에그오믈렛 만들어 주십니다.

 

만들어 주는건 무적권 다먹어봐야지요 ㅎㅎ

 

 

 

 

 

 

 

 

 

 

 

아침부터 가공육은 안먹고싶어서 햄같은건 다 피했는데요 샐러드도 맛있고 에그요리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진짜 또 먹고싶드아..

 

호캉스라는걸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ㅋㅋ

 

담에 호캉스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갈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진주 -> 통영 -> 거제 -> 통영 여행이 마무리됐는데요.

 

통영에서 돌아오실 때는 진주에서 다시 기차를 탈 수 있지만,

 

사천이나 김해공항에서 비행기타고 복귀도 가능합니다.

 

통영 여행 계획중이신 분들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특히 날좋을 때 가시면 탁트인게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