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중고차 구매 시 시승목적 최고의 여행지 '해남'

중고차 구매 시 시승목적 최고의 여행지 '해남'

 

반갑습니다 : ) 장어보이 입니다.

 

오늘은 해남 여행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해남을 목적지로 간 이유는 좀 특이합니다 ㅋㅋㅋ

 

중고차를 구매했기 때문인데요

 

근데 지금 제차 아니에요 ㅜ..

요즘 중고차 구매하면 며칠 동안 시승 기회를 주더라구요!!

 

Y A C (양아치)긴 하지만 자동차 테스트 겸 해남을 목적지로 정했습니다 ㅋㅋㅋㅋ

 

1박 2일 타면 이틀만에 천키로 타버리기... 자동차 테스트로 가장 훌륭한 목적지 같습니다.

 

수도권에서 왕복 천키로나 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짱!

 

주의사항 : 힘들어서 죽을수도 있습니다 ^^;;

 

아시겠죠? 중고차 시승 루트는 해남여행!! 자동차는 잘사야 하니까요~!

 

이게 목포까지는 고속도로가 있어서 쭉 들어갈 수 있는데

 

목포에서 해남이 정말 힘듭니다.

 

고속도로가 없어서 지방도로 이동을 해야하거든요.

 

어떻게 해남을 도착해서 먹은 첫 끼는 해남군 내에있는 수제버거를 먹었습니다.

 

블레싱

군청이랑 가깝죠?? 여기에 다 모인 것 같았어요 내부 사진을 깜빡하긴 했는데 나름 느낌있게 꾸며놓으셨습니다.

 

그리고 미국식

햄버거 뭐시켰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제 느낌으론 미국을 가보진 않았지만 미국 스타일?? (꾸덕꾸덕 치즈,소스많은 느낌) 을 지향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메뉴에 치즈버거와 더블 치즈버거가 맨 위에 배치돼있었습니다.

 

근데 제가 간 날은 더블 치즈버거 다 팔렸다고 하시더라구요..

 

맥도날드 가서도 쿼터파운드 치즈버거만 먹는데..

 

그리고 특이하게 고기패티 그람수를 정할 수 있었습니다.

 

많이 드시는분이 아니라면 크게 드실 필욘 없는 것같아요! 뭐든지 중간이 짱!!

 

감튀는 정말 맛있습니다. 방금 튀겨져서 나온건지 소스도 괜찮았구요.

 

햄버거는 두말할 필요도 없죠 ㅎㅎ

 

역시 햄버거는 실패하지 않는 음식입니다!

 

점심을 떼우고 땅끝마을 에 왔으면 정말 땅끝을 보러가야겠죠??

 

이곳입니다.

 

주소지 : 전남 해남군 송지면 땅끝마을길 100

입장료 : 1,000원 (어른)

                  700원 (청소년/군인)

            500원 (어린이)

 

입장료 받더라구요.. 아 물론 전망대 안들어가시면 입장료 안받습니다!! 주변 구경만 가능해요!

 

여기 까지 가는데 높은곳에 위치해 있어서 이니셜 D의 업힐 구간같은 곳을 주행 하셔야 합니다

 

진짜 조심하셔야되요. 비 온날, 눈 온날 정말 비추합니다.

 

 

 

전망대

전망대 내부에 카페도 있고 땅끝마을 섬들 설명해주는 지도랑 꽤 많아서 천원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망원경으로 섬 구경도 가능합니다.

 

전망대를 둘러보고 난 뒤에~ 주변을 구경했는데 고양이 두마리가 있어요. 여기 터줏대감인듯?

 

 

 

인기 진짜 많습니다.

ㅋㅋㅋ 애들 털도 고운게 여기서 밥도 잘 주시나봐요 털들이 너무 깨끗하더라구요.

 

그루밍을 열심히 하나봐요. 저보다 나은듯 ㅋㅋㅋㅋ

 

남해의 뷰 섬이 많아서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서해안을 많이 보는데 동해랑 남해는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자주 안봐서 그런가 ㅎㅎㅎ

 

그렇게 구경을 하고 저녁에는 삼치회를 먹었습니다.

 

사실 중고차 구매 테스트용으로 해남을 선택한 것도 있었지만, 맛있는 녀석들 프로에서 해남 삼치회가 나와서 결정? 한 것도 있었습니다 ㅎㅎ

 

바다동산 이라는 식당인데요.

 

땅끝 전망대 내려오시면 바로 있어요. 

 

 

코스 A인가 시킨 것 같습니다.

인당 3만원에 삼치 구이, 찌개,회, 무슨 전? 나오고 했는데 구성 참 괜찮았어요

 

그런데 삼치회 삼합을 기대해서 온거였는데 저는 삼치회가 제일 별루였습니다.

 

왜 별로였냐면 그냥 삼치회가 저랑 안맞더라구요.

 

고등어회도 광어나 우럭같은 회와 많이 달라서 호불호가 있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건지, 기대를 많이한건지 부드럽긴 했는데 제가 알던 회맛과 달라서 좀 별로였습니다.

 

그러나 찌개랑 구이.. 미쳤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하여 삼치코스는 음식맛은 맛있으나, 회가 제 취향에 안맞았습니다!

 

삼치 코스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 땅끝마을 전망대 구경하시고 내려와서 식사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녁에 고기를 안먹어서 그런가 속이 편안했습니다. 역시 생선이 건강에 짱!

 

해남 여행을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숙소에서 바로 뻗어버렸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