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인천 검바위 돈까스 존존맛탱 '돈워리'

인천 검바위 돈까스 존존맛탱 '돈워리'

 

 

 

안녕하세요 장어보이입니다!!

 

저번주 주말 친구와 아울렛 가기전에 친구가 운전한다고 밥을 사주었는데요

 

동네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주었습니다.

 

기대 1도 안하고 갔는데... 과연 그 맛은?

 

 

 

돈워리

 

주소: 인천 서구 승학로 470

전화번호 : 010-5570-682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과거에 칼국수 잘하는집 포스팅을 한번 했던것 같은데 ㅋㅋ 비슷하네요.

 

 

2022.02.01 - [맛집 리뷰] - 이름부터 맛있는 강화도 맛집 '칼국수 맛있는집'

 

 

맛있어서 기절 안하면 기절시킨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점원분이 메뉴판 나눠주시면서 치즈와 카레돈가스가 안된다고 말해주셨었는데

 

이게 인기가 많은 메뉴인가봐요

 

하지만 

 

인천 서구 검바위역 돈워리 메뉴 중

 

친구의 강력추천 메뉴는 바로 '제주 흑돈 로스가스' 입니다.

 

시간이 한 10~15분 쯤 지났을까요?

 

 

 

 

 

 

 

 

 

 

돈워리의 제주 흑돈 로스가스 입니다 ㅋㅋ

 

겉으로 보기엔 그냥 평범한 돈까스 같죠???

 

하지만 돈까스를 잘 보시면 고기가 엄청 두껍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두꺼우며 육즙이 가득 차 있습니다.

 

살짝 붉은끼가 있는데 정말 맛있는 상태로 튀겨진 느낌이랄까요??

 

돼지 잡내도 없고 돼지고기 특유의 감칠맛만 돌며, 바삭한 튀김맛

 

돈까스와 나머지 소스들(와사비, 소스, 소금) 을 조합해서 먹으면 더욱 환상적인 맛 입니다.

 

 

 

진짜 그냥 흑돈 로스가스 하나 더 시켜먹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상 밥의 양이 부족해보이는데 스프와 함께 부족하다고 말하면 더 주신다고 하네요.

 

 

 

오늘 검바위 돈워리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만약 검바위역 가실일이 있다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절대로 실패하지 않을 돈까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