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당진 맛집] 당진 근본식당 어죽맛집 사계절식당 재방문

[당진 맛집] 당진 근본식당 어죽맛집 사계절식당 재방문

 

2021.11.24 - [맛집 리뷰] - [당진 맛집] 이름은 맛없어 보이지만 핵존맛 '어죽' 사계절식당

 

 

 

안녕하세요 장어보이 입니다 ㅎㅎ

 

최근 어죽 안먹은지 오래돼서 또 다녀왔습니다.

 

어죽집은 최소 분기에 한 번은 다녀와야 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ㅋㅋㅋ (사계절식당 한정)

 

 

사계절식당

 

주소 : 충남 당진시 순성면 순성로 500-2

전화번호 : 041-352-9642 (바빠서 잘 못받으실듯)

영업시간 : 11:00 ~ 14:00 (Last Order 13:00) 일요일 휴무

 

어죽 8,000원 단일메뉴

 

 

 

 

 

 

 

 

김치는 계절마다 다르게 나오는데 깍두기는 무조건 나옵니다 ㅋㅋ 김치 존맛탱 

 

김치 맛있으면 근본 식당이죠

 

사계절 식당의 김치 특징 : 엄청 시원함

 

 

 

반탕

 

 

 

 

저는 반탕을 시켰습니다. 

 

반탕은 면을 반만 주는건데요!

 

양이 엄청 많아서 반탕으로만 시켜도 돼요~ 그리고 공기밥 무료라서 밥 말아먹는게 더 이득!

 

동료는 완탕입니다!!

 

 

 

 

 

 

 

웅장한 양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빨간 음식만 있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테이블도 붉은계절에 반찬, 음식도 모두 빨강이지만

 

맛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당진 사계절식당의 어죽

 

맛은 민물생선과 새우들의 깊은 맛을 저 한그릇에 다 모아놓고, 참기름의 고소함과 고추의 맵고 칼칼한 맛

 

3가지를 섞은 맛 입니다. 

 

갈 때마다 매울때도 있고, 참기름맛이 셀 때가 있는데 이건

 

들깨가루나 청양고추를 요청해서 맛을 조절하면 어느정도 보완이 가능합니다.

 

갈때마다 맛있는데 진짜 집앞에 있었으면 좋겠뜨아...

 

 

 

 

 

 

 

 

당진 사계절식당 어죽 초토화 완료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어죽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