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울 맛집] 신도림 태국음식 맛집 스쿰빗33 솔직후기

[서울 맛집] 신도림 태국음식 맛집 스쿰빗33 솔직후기

 

 

 

 

Hi readers 장어보이 입니다~!

 

저녁을 먹으려고 찾던 중 특별한거 없나 물색하다가 동남아 음식이 눈에 들어왔는데요.

 

그곳은 바로 신도림 남부에 있는 스쿰빗!

 

신도림 포스빌 지하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알아보시죠

 

 

 

스쿰빗33

 

주소 : 서울 구로구 새말로 102

전화번호 : 070-7543 - 4560

영업시간 11:00 - 23:00 ( BT 15:00 ~ 17:00 )

 

 

 

 

신도림 남부로 나와서 테크노 마트 맞은편에 포스빌 건물이 크게 있는데 지하로 내려갈 수가 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간 후 조금만 나오시면 우측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둘,넷 째주 토요일에 오면 생맥주가 2천원이라네요 ㅎㅎ

 

저는 술을 잘 못먹어서 패쓰~

 

 

 

 

 

 

 

 

 

 

 

내부 모습입니다

 

사진에는 다 안나왔지만?

 

테이블은 한 8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정확한 숫자는 아닙니다 ㅎㅎ 

 

 

 

 

 

불빛에 가려진건 망고 & 패션프루트

 

 

 

 

 

저는 뭘 먹을 까 고민하다가 똠양꿍 + 남만호이& 고이꾸온 을 시켜보았습니다.

 

안먹어본거 도전해버리기

 

쌀국수는 식상하잖아요 ~

 

 

추가양념

 

똠양꿍

 

 

 

똠양꿍에는 고수가 빠져있더라구요

 

말씀 드려야 넣어주시나???

 

첫맛은 시큼한게 먼저 혀에 감겼고,

 

먹다보니 마라탕 비슷한 맛인데 얼얼한 맛은 별로 없지만 좀 달달하고 시원한 향이 추가된 맛이었습니다.

 

설탕이 좀 들어갔는지 많이 달더라구요. 조금만 덜 달았으면 더좋았을듯!?

 

처음 먹어본 똠양꿍인데 이정도면 대부분이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건더기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남만호이

 

 

 

 

금방 나온

 

스쿰빗33의 남만호이는 무슨 맛 일까요? 

 

소고기 안심 200g을 볶은거라던데

 

굴소스에 소고기 안심 볶고 동남아 느낌이 좀 들어간 요리 였습니다.

 

정말 좋았던건 고기가 씹는맛이 있게 적당한 크기로 균일하게 있었던점,

 

그리고 하나도 안질기고 양념도 맛있었다는점!

 

그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 고이꾸온 6P

 

이거 그냥 존맛입니다.

 

칠리소스와 땅콩소스가 같이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땅콩소스가 더 맛있긴 하지만,

 

칠리소스도 못지않게 맛있었습니다.

 

야채들 너무신선해서 식감이 참 좋았구요.

 

기름진 음식들 계속 먹다가 신선한 야채를 먹어서 그런가

 

건강도 챙긴것 같은 느낌도 받고,

 

안에 칵테일새우 1피스 들어가 있어서 단백질도 챙기고~

 

건강식 먹은 느낌 ㅋㅋㅋㅋ

 

 

 

 

 

 

오늘 신도림 스쿰빗33 리뷰 해보았는데요.

 

내돈내산 이지만 또 가서 새로운 메뉴 먹어보고 싶은 심정입니다.

 

다음에도 신도림 지나갈 일이 있으면 도전을 해 보아야 겠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