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진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집 '지로우라멘' 내돈내산 후기

영등포 타임스퀘어 유일 라멘집 '지로우라멘'

 

 

 

안녕하세요 ~!

 

요새 라멘을 안먹은지 오래돼 계속 먹고싶었는데

 

게속 뭐가 안맞아 못먹고 있었습니다.

 

그러는 찰나 가게된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로우 라멘!!

 

 

 

 

 

 

지로우라멘

 

주소 : 영등포구 영중로15 지하1층 푸드스퀘어 지로우라멘

전화번호 : 02-2637-777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여기는 원래 멘야산다이메가 있던 자리입니다!

 

거기도 참 맛있어서 대기줄이 많았던걸로 아는데 왜 이동했을까요?? ㅋㅋ

 

무튼 지로우 라멘은 제가 첫 방문은 아니구요. 처음 먹었을 때는 솔직히 별로였어요.

 

하지만 금번 재방문 때는 맛이 엄청 개선됐었습니다.

 

 

저는 돈코츠 라멘 10,000원 과 폭탄 라멘 11,000 주문!!!

 

 

 

김치와 생강

 

 

 

 

 

 

돈코츠 라멘 주문 시 국물 농도를 선택하게 되는데 저는 진하게를 선택하였습니다.

 

국물이 진짜 진해요 돼지 뼈 한마리 다들어간듯??

 

구수하니 지로우라멘의 돈코츠라멘 크~~ 존맛입니다!

 

 

 

 

 

 

 

 

위 사진은 폭탄라멘! 시킬 때 맵다고 했는데 그렇게 맵진 않구요!

 

돈코츠 라멘에 빨간 양념이 들어가고 땅콩소스가 들어간 것 같은데

 

진한거에 더 진한게 들어가다보니 Too much 하였습니다. ㅋㅋㅋ...

 

 

 

라멘은 크게 3 종류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돈코츠 라멘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특히 진하게 드시다가 서버분께 마늘을 요청드리면 으깨어 넣을 수 있는데

 

진한 맛에서 깔끔함으로 맛이 확 달라져요!

 

오늘 이렇게 지로우라멘 후기 해보았는데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구경 후 라멘이 땡길 때 적절한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돈코츠라멘 추 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