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당진에 없을법한 의외의 맛집 '안녕함박'

당진에 없을법한 의외의 맛집 '안녕함박'

 

안녕하세요! 장어보이입니다 : )

 

오늘은 맛집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회사 점심 메뉴가 맘에 안들면 밖에 나가서 사먹기도 하거든요~

 

근데 당진에 함박스테이크 집이 있다고해서 처음 찾아가보았습니다!

안녕함박

주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신평로 793

영업시간 : 11:00 ~ 20:00 (Break Time 14:00~16: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70-8810-6662

 

이 시골에 함박스테이크라... 솔직히 걱정을 좀 했습니다.

 

우선 매장내부!

 

사진엔 안나왔는데 주방 맞은편에도 테이블이 두개? 정도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총 테이블은 한 6개 정도 됐던걸로 기억해요 ㅋㅋㅋ 정확하진 않습니다!

 

주방은 오픈형 주방입니다. 믿고먹는 오픈형 주방!

 

메뉴판!

당진 안녕함박의 메뉴는 간단한데요.

저는 보통 시그니쳐 메뉴 주문하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데미함박을 주문하였습니다!

 

저와 같이간 동료는 안심카츠를 시켰구요 ㅎㅎ

 

왼쪽에 Best가 써있죠? ㅋㅋㅋ 다들 걍 1,2번을 시킨건가? 

 

아주 잠깐 기다리면 스프가 먼저 나옵니다!

 

맛은 완전 크림스프는 아니구요. 콘스프랑 크림스프랑 섞인 맛?? 달달하니 고소하였습니다 ㅎㅎ

존맛이에요

 

그리고 주문한 메뉴가 등장!

 

안녕함박의 데미함박과 안심카츠

 

진짜 맛있어보이죠? 데미함박에는 함박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

밥위에 계란과 땅콩드레싱 샐러드를 주십니다.

 

계란 완전 근본!!!

 

안심카츠는 볶음밥같은걸로 주시더라구요??

 

데미그라스 소스 밥에 비벼먹으면 완전 존맛이고 함박에 어울리는건 당연지사입니다.

 

안심카츠도 방금 튀겨 나와서 그런지 바삭하니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결론

잘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당진에 사시거나 당진에 올 일이 있으신분들은 당진 안녕함박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