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신년계획 다이어트 'Just Dance'로 도전 (저스트댄스)

신년계획 다이어트 'Just Dance'로 도전 (저스트댄스)

 

안녕하세요 짱어 보이입니다.

새해도 밝았고 하니 계획을 세워야겠죠.

 

신년 계획은 뭐니뭐니해도 다이어트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때 할인하여 구매한

 

닌텐도의 'Just Dance' 해보았습니다 ㅎㅎ

저스트댄스 2022는 노래가 총 몇갠지는 안새어봤는데, 한 40~50개 정도는 되보였습니다.

ㅎㅎ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다들 알만한 노래들 일 것 같아요.

 

제가 아는노래는 블랙맘바랑 붐바야 정도...?

 

게임 방법은 닌텐도 빨간색 파란색 조이스틱 있죠? 그걸 들고 그냥 춤을 추면 되는건데요

 

아마 자이로센서로 동작을 인식하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같은 춤인데도 나뉘어 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난이도로 분류를 한 거라고 합니다.

 

난이도 中 익스트림 난이도는 일제 가수들이 춘 안무와 동일한 안무라고 합니다.

 

블랙맘바 익스트림 추고나서 아이돌들이 참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

 

저스트댄스 하우스 메이트와의 대결 무적권 '패배'

 

ㅋㅋㅋㅋ 전패하였습니다.. 정말 끔찍하네요 너무잘해!!!

이건 저스트댄스 2022에서 젤 쉬운 춤인데 어르신들도 가능할 것 같아요

 

팔 흔드는 것만 있거든요 ㅋㅋㅋ

 

2022년 신년 다이어트계획 저스트댄스 어떠신가요??

 

이게 춤 3개를 안쉬고 취니까 정말 엄청 힘들었습니다.

 

제 갤럭시워치가 운동으로 알아서 인식을 해버리더라구요!!

 

가장 중요한건 층간소음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1일차  (0) 2021.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