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양,가격 3박자 완벽한 양다리 태양부양꼬치

맛,양,가격 3박자 완벽한 양다리 태양부양꼬치

 

 

 

안녕하세요 장어보이입니다.

 

최근 작년 성과급이 지급돼 룸메이트랑 플렉스 좀 하였습니다.

 

뭘 먹지 찾아보다가 양다리 구이를 발견하였는데요 ㅋㅋㅋㅋ

 

양꼬치 안먹은지도 오래돼어 룸메에 물어보니 룸메도 'OK'

 

바로 찾아가보았습니다.

 

 

 

 

 

 

태양부 양꼬치 당진점

주소 : 충남 당진시 우두로 3
전화번호 : 041-352-7277

영업시간 : 매일 11:00 - 새벽 03:00

특이사항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넉넉한 테이블 갯수와 재밌는 벽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중국&홍콩 액션배우 다 등장 ㅋㅋㅋ

 

 

 

 

 

 

 

 

 

맨 좌측 냉장고에 연태고량주, 설화, 공보가주?? 등 중국 차 까지 있네요!

 

아래는 메뉴판!

 

 

 

 

 

 

 

 

 

소주, 맥주 4천원!! (22년 2월 22일 기준)

 

저는 양다리를 주문하였습니다. 30분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었어요!

 

밑반찬은 보통 양꼬치집과 동일합니다!

 

양다리 주문시 계란토마토국, 오이무침이 나온다는데

 

계란토마토국 뭐지? 싶었습니다 ㅎㅎㅎ 먹어보니 대 존 맛..

 

 

 

 

 

 

 

 

 

 

 

 

그리고 태양부양꼬치의 숯 등장... 무슨 숯인지는 숯알못이라 모르겠습니다.

 

 

대망의

 

 

 

 

 

 

 

 

 

 

 

 

 

 

 

어떠세요 압도적 비쥬얼, 

 

저는 처음에 가져왔을 때 다른테이블 꺼 까지 함께 가지고 온 줄 알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깜짝놀랐어요 근데 온전히 저희테이블 양다리 더라구요..

 

아래는 양다리 커팅 동영상 입니다 ㅋㅋㅋㅋ

 

 

 

 

 

 

 

 

 

 

기존 계획은 추가 요리 1개정도 더 시켜먹으려고 했는데

 

양다리가 너무크고 고기도 많아서 실패하였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아까 말씀드린 계란토마토국 진짜 미쳤어요 너무맛있습니다. ㅋㅋㅋ

 

한국에서는 토마토를 과일처럼 먹는데 중국에서는 요리로 많이 사용하는 것같아요. 근데 왜이렇게 맛있쬬??

 

 

 

 

 

 

굽기 편하게 전부 잘라달라고 요청하니 모두 고기를 잘라주셨습니다. 따로이제 구워먹기만 하면 되는거에요 ㅋㅋㅋ

 

그래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하하하

 

이렇게 오늘 당진의 맛,양,가격 3박자를 고루갖춘 양다리를 먹어보았는데요.

 

이 어마어마한 양과 토마토계란죽, 오이무침을 먹는데 6만 8천원이면 저는 그래도 저렴하게 먹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고기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당진 한번 놀러오신다면 우두동의 태양부 양꼬치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재방문의사 100%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